사업자 아카데미 후기

온라인마케팅을 전문가에게 배워야 하는 이유

사업자 아카데미 17년차 뷰티아카데미 원장님

나에게 아카데미란?

"저에게 아카데미는 현미경이자 형광펜이었어요. 크게만 보던 것을 디테일하게 봐주시면서 형광펜으로 요약까지 쫙쫙 해주시니 핵심만 따라가도 기본 이상을 충실하게 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강생 들이 입을 모아 극찬하는 마케팅 수업, 대체 뭐길래? 자세히 보러가기

 

 

 

요약 내용이 아닌 수강생분의 구체적인 스토리 & 자청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풀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Q. 안녕하세요 대표님, 자기소개 한번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뜰리에 뷰티 아카데미 미용학원을 운영 중인 대표원장입니다.

 

 

Q. 평소에 마케팅을 하고 계셨었나요?

 

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꾸준히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온전히 트레이너들로만 팔로워 만 명을 모았습니다.

하지만 팔로워만 늘고, 정작 문의로 이어지거나 매출이 오르지는 않았습니다.

 

 

Q. 아카데미 수강 이후, 어떤 변화가 있으셨나요?

 

사실 마케팅은 저랑은 거리가 멀다고 생각해서 그동안 딱히 신경 쓰지 않았어요.

그런데 모르는 것이 많은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 학원 경영을 맡다 보니, 부족함을 많이 느꼈던 것 같아요.

 

그런 상태에서 아카데미 수업을 듣게 됐고, 수업 이후에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든든한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과정에서 혼란스럽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지만, 이제는 머릿속이 정돈된 느낌이에요.

 

 

Q. 아카데미 수업 들으면서 가장 도움 되었던 미션이 있나요?

 

글쓰기 미션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단순히 글을 쓰는 게 아니라, 고객의 문제 해결을 고민하면서 진심을 담아 쓰는 글이라서 그랬던 것 같아요.

깊게 생각하면서 글을 쓰게 만들어주시니, 많이 성장한 느낌이 듭니다.

 

특히 글을 쓰고 난 뒤, 아카데미 매니저님들께서 피드백을 정확하게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남들은 5~6년을 시행착오 겪으면서 거칠 과정들을 저는 빠르게 거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매니저님들이 끌어주시는 대로만 잘 따라가도 엄청나게 시간 단축을 많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Q. 대표님에게 아카데미란?

 

아카데미는 저에게 [미세현미경]과 같아요. 두루뭉술하고 크게만 봤던 개념들을 보다 정확하게 볼 수 있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시니까요.

그래서 그 작은 디테일을 살려서 큰 차이를 만들어주시고, 마케팅의 퀄리티를 높여주셨던 것 같아요.

 

그리고 아카데미는 저에게 [형광펜]과 같은 존재입니다.

방대한 마케팅 지식들에서 핵심만 뽑아 확실하게 정리해 주시니, 바쁜 일과 중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사업자 아카데미 수강생 후기 - 17년차 뷰티아카데미 원장님

아카데미를 통해 삶이 바뀐
수강생분들의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