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아카데미 후기

글 5개 썼을 뿐인데, 문의가 하루에 5개씩 와요

사업자 아카데미 18년차 영어학원 원장님

나에게 아카데미란?

"글 5개 썼을 뿐인데 하루에 문의가 5개씩 들어오고 있어요..."

수강생 들이 입을 모아 극찬하는 마케팅 수업, 대체 뭐길래? 자세히 보러가기

 

 

 

요약 내용이 아닌 수강생분의 구체적인 스토리 & 자청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풀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Q. 안녕하세요 원장님,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8년 동안 대치동에서 영어학원을 운영하는 문경희 영어학원 원장, 문경희입니다.

 

 

Q. 어떻게 이상한마케팅 아카데미를 찾아오셨나요?

 

저희 학원이 지인 소개로만 운영되면서 오프라인만 하다가, 수요를 늘리기 위해 인강으로 병행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온라인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마케팅을 배워야겠다고 생각해 이상한마케팅 사업자 아카데미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Q. 아카데미를 만나고 어떤 성과가 있으셨나요?

 

아카데미에서 배운 대로 블로그 키워드를 잡아서 글을 쓰고 있어요.

배운 지 한 달 차여서 아직 블로그 글 5개밖에 못 썼는데, 그것만으로도 매일 5건씩 문의를 받고 있어요.

앞으로 이대로만 하면 될 것 같다고 생각해요.

 

 

Q. 자청 대표님과 함께 학원 마케팅 꿀팁들을 알아보셨는데 어떤 내용들이 있었을까요?

 

1. 조회 수 2배 되는 제목 짓는 방법

“공부를 잘하는 법”, “성적 오르는 방법” 이런 말들은 매우 추상적이어서 묻혀요. 처음 제목을 지을 때 가장 많이 하는 실수예요. 추상적으로 짓는 것.

“평소에 잘하다 시험 때만 망치는 학생 특징 2가지”, “100점 맞는 학생의 공부법 2가지”와 같은 구체적 숫자를 넣어주세요.

 

2. 본문까지 읽게 되는 3 YES 공식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사람은 3번 정도 수긍하고 난 뒤에 제공되는 정보는 부정할 수가 없다고 해요.

본문을 적을 때는 예상 질문에 대한 답 3가지 정도를 서두에 구성해서 고객의 끄덕임을 유도해 주세요.

초반에 제목의 맥락과 관계없는 프로필 사진 띄어 놓는 글과는 다르게 사람들의 시선을 붙잡을 수 있을 겁니다.

 

3. ‘네가 뭔데?’부터 해결해 줘라

초반 3번의 공감을 얻어 낸 이후에는 자신의 가치 입증을 통해 신뢰성을 줘야 합니다. 내가 실력이 있다면, 겸손해하지 마시고 자랑하세요,

글보다, 구체적인 사진이 더 좋아요. 성적이 오른 학생의 시험지 사진이라든지,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의 사진을 올리세요. 그 외에는, 원장님이 교수법 논문을 공부하는 모습을 블로그 글로 적으면 간접적으로도 전문성이 어필이 됩니다.

 

 

Q. 마지막으로 추가 질문 있으신가요?

 

질문은 딱히 없습니다. 그동안 너무 달려오기만 했던 것 같아요.

지금 장사가 너무 잘 되니까 책임감 때문에 주 7일을 일하고 있거든요. 이제는 쉴 줄도 알아야 할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쉬면 일 벌이는 스타일이라 주말에도 쉬질 못하거든요.

자청 대표님을 보고 이제 주말에는 저도 학원 일 대신 유튜브 활동을 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그게 비즈니스를 더 성장시키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대치동에서 영어 학원을 운영 중인 문경희 님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인터뷰의 요약본이 아닌 구체적인 성공 스토리와 자청의 노하우가 궁금하신 분들은 풀 영상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업자 아카데미 수강생 후기 - 18년차 영어학원 원장님

아카데미를 통해 삶이 바뀐
수강생분들의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